영화를 통해 본 China인의 얼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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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9 0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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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1932년에 日本(일본)군의 상해폭격은 관객들의 관심을 무협영화나 괴기영화에서 애국주의 열정을 고조시키면서 민족의식을 자각하는 소재로 돌려놓았고 사실주의 미학을 통한 시대묘사에 치중한다. 이런 시대적 배경에 힘입어 성장한 도시가 바로 상해이다. 상해는 이미 19세기 중엽에 동양의 거대한 경제, 文化의 중심 도시의 하나로 자리매김했으며, 대다수의 전통적 중국(China) 도시와는 달리 독특한 대도시 文化를 형성하고 있었다. 이것은 프랑스의 무성영화로 처음 상영되었을 때는 그림자극(서양영?)이라 불렸다.
중국(China) 내에서 영화 제작이 스타트된 것은 1905년으로 북경의 ?태 사진관에서 제작한 <정군산>이 그 스타트이였다.
신시기 초기에는 오랜 시간 억압받았던 지식인들은 사회 병폐를 비판하…(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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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를통해본China-China현대사회와_文化(culture) [1]
영화를 보면서 그것을 통해 중국인의 모습을 나타내는 자료입니다. 당시 중국(China)사회는 1840년 아편전쟁 이후 외국 제국주의의 통치를 받는 반식민지 사회로 전락해있었고, 공업자본주의의 effect(영향) 으로 반봉건 사회로 전환된 상태였다.
文化혁명이 끝나고 文化예술이 해금을 맞이한 세대로, 문혁 이후의 회복기 속에서 영화 역시 변모했다.
1949년 중국(China)에 새로운 정권인 중화이민공화국이 수립되었다. 이들은 영화 공부를 마치고막 출발하려는 즈음 문혁으로 10년 이상 제대로 된 창작 활동을 하지 못했다.레포트/자연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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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런 조건으로 상해에서 처음 영화가 상영되었고 그 후에도 중국(China) 초기 영화 발전의 근거지가 될 수 있었다. 4세대 감독들은 대부분 50년대 중반 혹은 60년대 초기에 북경 영화 아카데미의 졸업생들이었다. 이 작품은 극영화 형식을 제대로 갖추지 못 한, 몇 가지 연기 장면을 필름에 기록한 간단한 시도에 불과했다. 이런 시대change(변화)에 따라 적지 않은 민영영화사들이 국영영화사에 흡수되었고, 3,40년대에 주류를 이루었던 현실주의 창작기법을 계승하고 레닌주의와 모택동 문예사상을 더한 영화 창작의 기본적인 틀이 새롭게 만들어졌다.
설명
영화를 통해 본 China인의 얼굴






1. 중국(China)영화의 개괄
2. 제 5세대감독들의 특징
2.1 장예모
2.2 진개가
3.영화analysis(분석)
3.1 홍등, 아적부친모친
3.2 패왕별희
1986년 8월 11일 중국(China) 최초로 상해에서 영화가 상영되었다.
1931년 만주사변을 신호탄으로한 日本(일본)의 대륙침략은 중국(China) 전역을 항일이라는 민족정서로 단일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