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제버거 marketing SWOT,STP,4P전략분석과 marketing 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5:42
본문
Download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pptx
투자자나 외부…(skip)
크라제버거 marketing SWOT,STP,4P전략분석과 marketing 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설명






크라제버거,마케팅,SWOT,STP,P전략과,마케팅실패,요인과,크라제버거,향후발전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크라제버거 marketing SWOT,STP,4P전략분석과 marketing 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마케팅실패 요인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
Download :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pptx( 19 )
순서
다. .
햄버거는 요리다.
_SLIDE_1_
KRAZE BURGERS MARKETING
_SLIDE_2_
5. 크라제버거 마케팅 전략(戰略)
매스티지 마케팅
팝아트 마케팅
로하스 마케팅
그린 마케팅
타임 마케팅
고객관계 마케팅
내부 마케팅
CRS 마케팅
6. 크라제버거 마케팅 실패 요인 分析(분석) 및 평가
-고급화 마케팅, 매스티지 마케팅의 실패
-메뉴, 서비스 상품의 품질 관리 실패
-무리한 사업확장의 실패
7. 크라제버거 향후 발전 전략(戰略)
브랜드 사업의 집중화
브랜드 지속적인 고급화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적극적인 홍보
고객의 몰입과 재방문 활성화
1. 크라제버거 선정동기 및 紹介(소개)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1-2. KRAZE BURGERS 紹介(소개)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分析(분석)
3. 대표이사 INTERVIEW
4. 크라제버거 마케팅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
_SLIDE_1_
KRAZE BURGERS MARKETING
_SLIDE_2_
5. 크라제버거 마케팅 전략(戰略)
매스티지 마케팅
팝아트 마케팅
로하스 마케팅
그린 마케팅
타임 마케팅
고객관계 마케팅
내부 마케팅
CRS 마케팅
6. 크라제버거 마케팅 실패 요인 分析(분석) 및 평가
-고급화 마케팅, 매스티지 마케팅의 실패
-메뉴, 서비스 상품의 품질 관리 실패
-무리한 사업확장의 실패
7. 크라제버거 향후 발전 전략(戰略)
브랜드 사업의 집중화
브랜드 지속적인 고급화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적극적인 홍보
고객의 몰입과 재방문 활성화
1. 크라제버거 선정동기 및 紹介(소개)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1-2. KRAZE BURGERS 紹介(소개)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分析(분석)
3. 대표이사 INTERVIEW
4. 크라제버거 마케팅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 지각도
- 4P전략(戰略)
목차
_SLIDE_3_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WHY
_SLIDE_4_
1-2. KRAZE BURGERS 紹介(소개)
_SLIDE_5_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分析(분석)
RED OCEAN
가격인하전쟁
무조건적 할인
과다 출점/초과공급
정크푸드(부정적인식)
_SLIDE_6_
3. 대표이사 INTERVIEW
햄버거는 정크푸드가 아닐것이다. 그래야 안 무너지니까요. 제일 중요한 것은 좋은 음식을 만드는 것도 좋은 서비스이지만 결국은 사람이니까요. 모든 사업도 그렇겠지만 특히 외식업은 사람 한데 신경을 많이 써야 하기 때문에 전국 가맹점의 90%가 정직원입니다.
크라제 민병식대표 인터뷰 -
_SLIDE_7_
Q. 전국 지점(40개)이 모두 크라제버거 직원으로 운영한다고 하는데 맞나요
모두 본사 직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