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3:46
본문
Download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1.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2.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3.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4.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5.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6.gif)
설명
순서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strategy
사업계획/기타
Download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64 )
사업제안서,세대별,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strategy
● 중요사안 : 고객층 세분화 marketing 전략(戰略)
기술 벤처기업의 세대별 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전략(戰略)
1세대
시장침투전략(戰略)
2세대
시장주도전략(戰略)
3세대
시장유지전략(戰略)
대상구분
혁신 수용층
추종 수용층
낙오 수용층
core가치
기술?제품
? 기술 혁신성?제품差別성
? 사업core요소와 연계
시장
? 사업연속성?안정성
? FUD 제거
(Fear, Uncertainty, Doubt)
? 편승效果
회사
? 회사브랜드
? 산업리더 이미지
? 전략(戰略) 적 제휴
세대이행 전략(戰略)
고객구매 reaction response
FAB analysis
(Feature, Advantage, Benefit)
성숙기 제품관리
브랜드 관리
● 성공적인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measure(방안) : 매체별 장단점 파악 후 광고집행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개발 4단계
태스크1
태스크2
태스크3
태스크4
커뮤니케이션
목적 수립
현재상황analysis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수립
실행measure(방안)
도출
● 비즈니스 環境analysis
● 비전과 전략(戰略) 에 대한
점검
● 고객 analysis
● 주요 이해집단 analysis
● GAPanalysis
● 이슈analysis
● 활동analysis
● core 성공 요인
analysis
● core 메시지와 대상
확정
● 홍보전략(戰略)
● 광고전략(戰略)
● 직원 커뮤니케이션
● 이벤트 전략(戰略)
● 실행measure(방안) 개발
● 역할과 책임 定義(정이)
● 프로세스 개발
● 프로젝트 개발
●선택사안 : 언론 커뮤니케이션, 광고 집행, 홍보, EVENT(S?P) 등 다양한 장르의 지속 및 개…(생략(省略))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