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광고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4:26
본문
Download :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광고 분석.ppt
올림푸스 ,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Ⅰ.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뮤’광고의 선정이유
Ⅱ. 올림푸스(Olympus) intro
1.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
2. 회사intro
3. 제품intro
4. 올림푸스 마케팅 분석
(1)디지털카메라 시장에서의 올림푸스
(2) swot 전략(strategy) 분석
(3) 4p 전략(strategy) 분석
Ⅲ. 올림푸스 광고 분석
1. 과거의 광고 - 감성적인 광고
2. 현재의 광고 - 기능을 알리는 광고
3. 다른 경쟁사의 광고
Ⅳ. improvement점 및 대안광고제시
1. 기존광고의 drawback(걸점)
2. drawback(걸점) improvement
3. 대안광고제시
4. 대안광고의 한계점 및 drawback(걸점)
Ⅰ.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뮤’광고의 선정이유
CF タイトル(제목) : 뮤로 찍은 권영호의 거짓말 같은 사진
출현모델: 권영호, 보아
재생시간: 60초
ONAIR: 2007.2.12
보아만 있는 광고
사진작가가 있는 광고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것은?
1.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
▶ 인터넷(Internet)의 급속한 발전으로 디지털카메라의 보급이 급속히 확산됨.
▶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터넷(Internet)에 사진을 올리는 文化가 발달됨.
▶ 1998년 이후 수요가 일반인들에게 확산됨.
▶ 2008년 디지털카메라 시장의 포화상태를 예견하고 있음.
2. 회사intro
▶ 2000년 9월 세계 디지털카메라 1위 업체인 올림푸스 이미징㈜가 6번째로 설립한 한국의 독립법인이다.
▶ 철저한 현지화 추구
▶ 제품의 감성적인 측면에 의존하는 경향이 큰 국내시장의 특수성을 간파, …(생략(省略))
순서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광고 analysis(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많은 도움이 되시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Download :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광고 분석.ppt( 98 )
다.
올림푸스
광고analysis(분석) 으로서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뮤`를 선정한 이유와 간단한 소개를 하고, 올림푸스의 광고 analysis(분석) 및 improvement(개선)점과 대안광고 제시했습니다.
,경영경제,레포트
광고분석으로서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뮤`를 선정한 이유와 간단한 소개를 하고, 올림푸스의 광고 분석 및 개선점과 대안광고 제시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