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교육관의 철학적 조명을 읽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6:39본문
Download : 아동 교육관의 철학적 조명을 읽고서.hwp


◉ 두번째로, watch자의 아동이해는 그가 채택한 모형에 의존하므로 유전적 입장에서 아동을 파악하는가? 환경적인 입장에서 아동을 파악하는가? 하는 대립적으로 모형을 제시한 반면 앞으로 이 두가지 입장을 어떻게 절충하여 현재 아동교육의 장인 가정, 유치원, 학교교육에서 과연 어떤 방법으로 얼마만큼 적절하고 효율성있게 적용할 것인가에 관한 현실적 방법론이 제시되지 않고 있는 것이 또한 이 책이 해내지 못한 처리해야할문제라 본다.
◉ 세번째로, 시대적 흐름, 예를 들어 歷史(역사)적 큰 issue였던 소련이 인공위성을 발사한 이전과 이후로 분류하여 歷史(역사)적 관점 속에서 아동모형이 어떻게 change(변화)해 나갔는지 그 시대의 사회적 관심과 논제와 함께 생각할 수 있었다면 더 쉬이 이론(理論)들을 이해해 나갈 수 있었으리라는 아쉬움이 남는다.[유아교육학]아동교육관의철학적조명을읽고서 , 아동 교육관의 철학적 조명을 읽고서감상서평레포트 ,
아동 교육관의 철학적 조명을 읽고서 작성한 감상문(report) 입니다. 성악설이냐? 성선설이냐?, 결정론이냐? 자유론이냐? 등의 상반된 이론(理論)적 관점에서 파악하…(省略)
아동 교육관의 철학적 조명을 읽고서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Download : 아동 교육관의 철학적 조명을 읽고서.hwp( 41 )
[유아교육학]아동교육관의철학적조명을읽고서
레포트/감상서평
다.
설명
아동 교육관의 철학적 조명을 읽고서 작성한 감상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