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We Buy -쇼핑의 과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6:30본문
Download : Why We Buy -쇼핑의 과학.hwp
그는 수백명의 고객들을 이러한 observation과 기록을 했고 이를 통해 그는 가계경영에 매우 效果(효과)적인 제안들을 권할 수 있었다. 그는 …(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Why We Buy -쇼핑의 과학.hwp( 68 )
Why We Buy -쇼핑의 과학 WHY , Why We Buy -쇼핑의 과학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Why We Buy -쇼핑의 과학
WHY
,경영경제,레포트
Why We Buy -쇼핑의 과학


레포트/경영경제
다. 파코 언더힐은 사람들은 무슨 이유로 구매를 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여러 가계에서 수 많은 observation을 했다.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은 목욕용품 코너에서 타월을 만지작거리는 한 고객에 대한 observation로 스타트됐다. observation을 하는데 비디오 장비, 가계의 지도, 고객관리 파일은 피수 였다. 언더힐은 그녀의 모든 행동, 즉 타월을 몇번 만저 봤는지, 가격표를 살펴봤지, 그 코너에 몇 분 몇 초 동안 머물었는지, 등 을 모두 기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