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環境 트렌드 특징 future(미래)展望(전망) 및 우리의 견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8:43
본문
Download : 3000원][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ppt
순서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 ,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자연과학레포트 ,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環境 트렌드 특징 future(미래)展望(전망) 및 우리의 견해
Download : 3000원][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ppt( 88 )
1 _ 서론
2 _ 시스템 分析(분석)
4 _ 트렌드 分析(분석)
Content
3 _ 거시환경 分析(분석) 및 추동력 도출
5 _ 예측에 대한 평가
6 _ 미래 시나리오
7 _ 結論
왜 온-라인 게임인가?
서론
: 누리망 을 이용한 실시간 게임
PC기반의 누리망 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과
이동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 콘솔형 온-라인 게임으로 구분.
온-라인 게임
월드 사이버 게임즈(WCG)
2007년, 전세계 74개국에서 150만명 참가
기네스북에 등록
*한·중·일 누리망 이용실태(實態)비교(2007)
62.1%(게임 이용자)
온-라인 게임 이용율
온-라인 게임 상황
서론
“온-라인 게임의 미래”
- PC 기반의 온-라인 게임을 중심으로 -
누리망 이용률이 전 국민의 76.3%에 이르는 우리나라의
온-라인 게임이 가지는 긍?부정적 effect를 도출함으로써
온-라인 게임의 미래 change(변화) 양상을 보기 위함
주제
주제 선정 이유
서론
시스템 分析(분석)
게임이용자
연령별 게임이용 비율
-낮은 연령층부터 높은 연령층으로
갈수록 게임 이용 비율이 낮아짐
시스템 分析(분석)
전체 인구 게임 이용 비율
- 남성(55.3%) , 여성(36.2) ⇒
전체 51% 인구가 게임을 즐김
게임이용자
시스템 分析(분석)
?
?
성별 게임 이용 비율 (2009 게임백서)
게임 여가 점유율
- 게임은 TV, 영화와 함께
3대 여가활동
게임이용자
게임 플랫폼
- 온-라인게임 70%로 압도적
시스템 分析(분석)
내적 경쟁 상대
- 콘솔게임
- 모바일 게임
- 아케이드 게임
경쟁상대
시스템 分析(분석)
[세계 게임시장 규모 및 전망] -DFC2008
경쟁상대
외적 경쟁 상대(여가활용 측면)
- TV
…(To be continued )
설명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3000%EC%9B%90%5D%5B%EA%B2%8C%EC%9E%84%EC%8B%9C%EC%9E%A5%20%EB%B6%84%EC%84%9D%5D%20%EC%98%A8%EB%9D%BC%EC%9E%84%EA%B2%8C%EC%9E%84%EC%9D%98%20%ED%99%98%EA%B2%BD%20%ED%8A%B8%EB%A0%8C%EB%93%9C%20%ED%8A%B9%EC%A7%95%20%EB%AF%B8%EB%9E%98%EC%A0%84%EB%A7%9D%20%EB%B0%8F%20%EC%9A%B0%EB%A6%AC%EC%9D%98%20%EA%B2%AC%ED%95%B4_ppt_01.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3000%EC%9B%90%5D%5B%EA%B2%8C%EC%9E%84%EC%8B%9C%EC%9E%A5%20%EB%B6%84%EC%84%9D%5D%20%EC%98%A8%EB%9D%BC%EC%9E%84%EA%B2%8C%EC%9E%84%EC%9D%98%20%ED%99%98%EA%B2%BD%20%ED%8A%B8%EB%A0%8C%EB%93%9C%20%ED%8A%B9%EC%A7%95%20%EB%AF%B8%EB%9E%98%EC%A0%84%EB%A7%9D%20%EB%B0%8F%20%EC%9A%B0%EB%A6%AC%EC%9D%98%20%EA%B2%AC%ED%95%B4_ppt_02.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3000%EC%9B%90%5D%5B%EA%B2%8C%EC%9E%84%EC%8B%9C%EC%9E%A5%20%EB%B6%84%EC%84%9D%5D%20%EC%98%A8%EB%9D%BC%EC%9E%84%EA%B2%8C%EC%9E%84%EC%9D%98%20%ED%99%98%EA%B2%BD%20%ED%8A%B8%EB%A0%8C%EB%93%9C%20%ED%8A%B9%EC%A7%95%20%EB%AF%B8%EB%9E%98%EC%A0%84%EB%A7%9D%20%EB%B0%8F%20%EC%9A%B0%EB%A6%AC%EC%9D%98%20%EA%B2%AC%ED%95%B4_ppt_03.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3000%EC%9B%90%5D%5B%EA%B2%8C%EC%9E%84%EC%8B%9C%EC%9E%A5%20%EB%B6%84%EC%84%9D%5D%20%EC%98%A8%EB%9D%BC%EC%9E%84%EA%B2%8C%EC%9E%84%EC%9D%98%20%ED%99%98%EA%B2%BD%20%ED%8A%B8%EB%A0%8C%EB%93%9C%20%ED%8A%B9%EC%A7%95%20%EB%AF%B8%EB%9E%98%EC%A0%84%EB%A7%9D%20%EB%B0%8F%20%EC%9A%B0%EB%A6%AC%EC%9D%98%20%EA%B2%AC%ED%95%B4_ppt_04.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3000%EC%9B%90%5D%5B%EA%B2%8C%EC%9E%84%EC%8B%9C%EC%9E%A5%20%EB%B6%84%EC%84%9D%5D%20%EC%98%A8%EB%9D%BC%EC%9E%84%EA%B2%8C%EC%9E%84%EC%9D%98%20%ED%99%98%EA%B2%BD%20%ED%8A%B8%EB%A0%8C%EB%93%9C%20%ED%8A%B9%EC%A7%95%20%EB%AF%B8%EB%9E%98%EC%A0%84%EB%A7%9D%20%EB%B0%8F%20%EC%9A%B0%EB%A6%AC%EC%9D%98%20%EA%B2%AC%ED%95%B4_ppt_05.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3000%EC%9B%90%5D%5B%EA%B2%8C%EC%9E%84%EC%8B%9C%EC%9E%A5%20%EB%B6%84%EC%84%9D%5D%20%EC%98%A8%EB%9D%BC%EC%9E%84%EA%B2%8C%EC%9E%84%EC%9D%98%20%ED%99%98%EA%B2%BD%20%ED%8A%B8%EB%A0%8C%EB%93%9C%20%ED%8A%B9%EC%A7%95%20%EB%AF%B8%EB%9E%98%EC%A0%84%EB%A7%9D%20%EB%B0%8F%20%EC%9A%B0%EB%A6%AC%EC%9D%98%20%EA%B2%AC%ED%95%B4_ppt_06.gif)
[게임시장,분석],온라임게임의,환경,트렌드,특징,미래전망,및,우리의,견해,자연과학,레포트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環境 트렌드 특징 future(미래)展望(전망) 및 우리의 견해
레포트/자연과학
다.